뮤지컬로 떠나는 시간여행, 온 가족이 함께 즐겨요

<<<뮤지컬로 떠나는 시간여행, 온 가족이 함께 즐겨요>>>
- 강원랜드, 신규 상설공연‘빌리의 시간여행’선보여

강원랜드(대표 함승희)가 2017년 두 번째 상설 공연인 ‘빌리의 시간여행’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28일 밝혔다.

‘빌리의 시간여행’은 삶에 지치고 사랑을 잃어버린 중년의 주인공인 빌 리가 마법의 주크박스를 통해 과거로 돌아가 첫사랑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이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맘마미아 수록곡, 비틀즈의 All you need is love, Westlife의 Uptown girl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팝송들로 구성됐으며, 16명으로 이뤄진 외국인 공연단의 수준 높은 라이브 공연으로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공연에서는 과거와 현대를 오가는 시간여행의 묘미를 살리기 위해 이동식 테이블, 초대형 LED 패널 등의 무대도구와 특수영상장치를 활용해 1980년대 길거리 모습과 뮤지컬 공연장의 화려함을 재현했다.

이와 더불어 소도구 마술, 인체묘기, 마임을 결합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공연이 끝난 후에는 배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을 마련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강원랜드 관계자는 “음악, 춤, 행위예술을 결합한 이번 버라이어티 뮤지컬은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공연의 질을 한 층 높여 강원랜드를 찾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빌리의 시간여행’은 올해 12월 10일까지 매일 2회 강원랜드호텔 3층 카사시네마에서 무료로 공연되며, 월요일은 휴연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